분당 정자동 대게 킹클럽을 먹고 동구의 집에

 요즘에 웬만하면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답장이 왔어요.산다는 통보가 ㅋㅋㅋ 역시 한 10번씩 졸라서 얻어먹어야 맛잇는거 같아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 29번길 2
여기는 매일 쇼핑하는 숍이 있고 매일 보는 곳이래.사실 먹으러 갈 생각은 없었어요.아시다시피 대게는 겨울에 많이 시켜 먹으면 최고로 맛있어요.
하지만 식당은 가격이 크크크크 그 위에 큰 대게로만 판매하기 때문이다.가격이 높을 수밖에 없죠.
일단 대충 1킬로에 9만4천원였어요.대체로 시세가 변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같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게 먹으러 가기 전에 네이버 검색에 대게 시세를 검색해 봤더니 러시아산 생물 1킬로그램이 7만원이더라구요.





먼저남의돈을먹여야되니까상관없이ㄱ합니다.들어가자마자 대형 수조가 보입니다.대게랑 조개랑 다 살아있어요
중앙에 저울이 있기 때문에 꺼내자마자 저울로 킬로그램을 달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지 못했지만, 그렇죠? 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데 바닷물이라 그런지 저울이 벌써 녹슬었어요



매장 분위기가 이렇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방에 한 테이블 있네요.집게는 룸이 하나 있던데요?얼핏 보면 6명 자리 같았어요.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대게 킹크랩랍스터
이날 킹크랩이 품절돼서 두 팀이 왔거든요킹크랩은 전화하고 가는 걸로
대략 2킬로 주문하고 화장실을 둘러봅니다.

속이 시원하네요.


먼저 미역국이 나왔어요
미역국은 자주 먹는 맛의 미역국입니다. 무난한 맛

그다음에 월남쌈
이것도 평타
그다음에 새우튀김 바삭바삭하고 큰 편이에요 노바시 새우를 사서 요리했나 봐요.새우살이 아주 부드러워요.





메인이 나왔네요. 약 파리지게는 클수록 장이 맛있다고 생각해요. 몸통도 크고 집게도 크고. 다리도 크고 고기도 많아요.수율이 아주 좋습니다.처음에 사장님께서도 지금 수율이 아주 좋다고 하셨는데.역시 먹을게 많아서 좋네요.
맛도 좋았어요. ㅅ . ㅅ
요즘 손가락이 아파서 이번 주 3주가 지났는데. "술을 안 먹을 수 없죠.물이 안마시면 안사준다고 하길래 비열한 놈
조금만 마신다고 하면 결국 3병하고 맥주 1병을 비우고 말 거예요.
볶음밥이랑 라면을 달라고 해서 밥 몇 인분이야? 라면 몇 인분이야? 물어봤는데요?
밥은 1인분 라면 2인분 시킬게
오세요 두리번 두리번 거려요장 다 봤냐고 하시네요
차가움을 다 먹었습니다하니... 하하하하 알고 볶음밥 만들어드릴게요 하고 가셨네요 ㅠㅠ 죄송합니다.몰랐습니다
밥 먹어, 라면 타임
사람 수대로 딱 맞춰서 그릇에 담았더니 너무 좋아서 편하더라구요.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가격이 22만원 정도 나온 것 같네요.
계절별로 겨울이 되면 대게철에 20만원 정도를 주문하면 네 식구가 시어머니까지 배불리 먹을 양을 주문하는데.
아주 잘 먹었습니다.^^
맛있고 편하게 대충 먹기엔 좋은 것 같아요.

아! 먹다가 포장을 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배민과 쿠팡, 이츠를 통해서 배달이 가능하네요배달이 아주 끝났습니다.
먹는 동안 4개 정도
아직 포장 완료 사진이 아닙니다
그럼 좋은 밤 되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신청서 작성부터 경정청구까지(이직, 연령계산, 기간, 확인방법 등)

●인천여행, 백령도 2박 3일 여행일정 추천

당일배송료 키니 섹시 화이트 모노키니 풀 파티 비키니로 강추! 어반벨 섹시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