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드라마 모범택시 7회 본방사수합시다!
저는 TV를 자주 보는 편이 아니라 주변에서 드라마가 재미있다고 권하면 그때 봐요.ㅎㅎ 그나마 1회 보고 별로면 패스하는 편.
펜트하우스 시즌3를 앞두고 드라마는 딱히 없었는데 요즘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빠져 있어요. 범죄, 정의 등의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거의 매회인가 두회씩 이야기가 이어집니다.어떻게 보면 대한민국의 정의감을 풍자한 것 같기도 하고, 실제로 있었던 일들을 각본화해서 드라마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해요!
저는 5화까지 몰아서 봤고 오늘 나머지를 보면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를 본방사수할 수 있을 것 같아요.시청률도 1회에서 10%에 육박했고 최근 16%까지 올라서 상당히 높은 편이에요. ㅋ
<출처: 네이버 모범택시, 모범택시 인물관계도>이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건 당연히 김덕기!(이재훈) 그동안 영화에서나 봤던 이재훈의 이미지와 달리 본연의 업무는 택시운전사지만 복수극을 위해 여러 역할을 해 어떤 위기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대담하면서도 싸움까지 해낸다. www
도자기의 설계에 의해 모든 것이 탈바꿈하고,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제1회. 젓갈 공장에 팔려 도망가지 못하는 강마리아(조인)의 이야기.
첫회부터 너무나도 짜릿한 스토리로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이 드라마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드라마를 보고 같이 화를 내고 긴장해서 심장이 쿵쾅쿵쾅... 퇴각 후 드라마를 보고 울고 웃는 즐거움에 빠져있는 30대 중반의 아주 아름다움이 됐어요.이 복수극은 장성철 (김의성 )이 운영하는 무지개 운수 택시 회사에서 범죄 피해자들을 모아 지원 센터 파랑새 재단을 운영합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줄래요?모범택시 1회의 중장 성철 역시 어린 나이에 부모가 나이든 사람과 약자만을 노리는 연쇄살인범에 의해 살해되는 비극을 눈앞에서 겪게 되면서 경찰은 오히려 살인범을 보호하고 성철을 제압하게 되고 법에 대한 불신이 시작되어 범죄피해자 재단을 만들어 자신과 같은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돕는 데 힘을 쏟게 됩니다똑같이 느꼈으면 좋겠어요모범택시 3번중 3번-4번에서는 학교폭력의 실체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어지구요.해결책을 찾기 위해 기간제 교사로 영입되는 도자기!
다시 전체적인 인물관계도로 돌아가.서울 북부검찰청 검사로 등장하는 강하나(이솜)는 법과 검찰, 경찰이 해결할 수 없는 일을 통쾌하게 해결하는 공권력과 사적 복수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인물입니다.
다닙니다!!! 모범회사 5번 중 갑질회사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복수극을 벌이는 도자기를 볼 수 있는 회5~6화 완전 회사 얘기예요 아직 이런 갑을 회사 많죠? ㅠㅠ .
오늘 방송될 7화는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에서 경리과 직원으로 있는 고운(표예진)님의 동영상 유포자에 접속한 도기의 복수극이 기대됩니다~~!!!출처 : 네이버 뉴스스포츠 경향의 고은도 남달랐던 친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면서 이후 이민가는 부모님을 따라가지 못하고 방안에 틀어박혀 복수를 위한 컴퓨터 해킹 기술을 익히게 되고
부모님의 친구인 장 대표로부터 스카우트 되어 고은이도 이 모범택시의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오늘은 어떤 복수극이 펼쳐질까요?
초유쾌 상쾌 통쾌 사이다 드라마에서 여러 인물의 인색이 엿보인다 드라마!오늘 꼭 본방사수합시다 ㅎ
(사진출처:모범택시 네이버TV, 문제가 있을시 게시물을 수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