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일정, 이번 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만 3경기를 앞두고 있다.

 12월 셋째 주 토트넘 경기 일정(한국시간 기준) 세계 빅리그, 그 중에서도 한국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축구리그 EPL(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볼의 빠른 전개와 선이 굵은 축구를 구사하는 축구 종주국 잉글랜드의 리그. 원래 인기가 높은 리그지만 대한민국 월드클래스의 공격수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이 맹활약하고 있어 한국 팬들이 보는 재미가 있는 요즘이다.

▲토트넘 홋스퍼=유럽 4대 리그 중 프리미어리그는 가장 공격적이고 거칠고 빠른 경기 흐름이 특징이며 몸싸움에도 남다른 파울을 날리지 않을 정도로 남성미(?)가 풍부한 하드리그 특성을 지녀 기술적인 축구 테크니션보다 하드하고 뛰어난 공격수가 많은데 이 리그에서 정상급 공격수로 꼽히는 손흥민이 눈에 띄는 이유 중 하나다.

코로나19로 프로 스포츠의 직접 관람이 어렵지만 일부 관중 입장 경기로 전환됨으로써 그라운드 선수들도 다소 고무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지 않을까.vs 크리스탈 팰리스, 1213 (일) 23:15 한국시간

네이버 오늘부터 다음 주 일요일까지 프리미어리그 3경기를 앞두고 있는 토트넘, 스쿼드 가동이 필요할 정도로 빡빡한 경기 일정이다.

오늘 자정에 가까운 시각 비교적 편안한 상대-크리스탈 팰리스 FC와의 승점 획득을 기대하고 있다. 시즌 성적만 해도 승률 5할(5승 1무 5패)을 기록 중 득점과 실점의 차이가 거의 없어 평균 수준의 축구를 하는 팀이다.

크리스털 팰리스(수정궁) 킬러로 불릴 만큼 손흥민은 골 경험(5골)이 많아 좋은 기억의 팀이다.(프리미어리그 데뷔골 토트넘 신축구장 첫 골 기록)

원정경기지만 팀의 수준과 해리 케인의 조합이 절정에 있는 현재 #토트넘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는 손흥민이 주인공이 되기를 기대한다. #크리스탈팰리스_토트넘 Selhurst Park Stadium, Holmesdale Rd, Selhurst, London SE256PU 영국 스포티비가 독점 중계하므로 실시간 중계는 스포티비1에서 볼 수 있다.vs 리버풀, 1217 (목) 05:00 한국시간

리그 최고를 다투는 빅매치의 승점이 현재 기준 동점(수정궁 매치 후 순위는 어떻게 될지…), 평균 득점, 실점이 모두 리버풀이 높아 공격은 더 강하고 실점도 더 많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분명한 것은 지난 시즌 우승팀으로 모하메드 살라 등 스타 공격수와 스타 플레이어가 총출동한 명문팀이다.

토트넘을 응원하는 입장으로서는 다행스러운 일이다.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을 강타하고 있는 연속 부상의 악몽이 좀처럼 가시지 않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부상자가 나오고 있다. 팀의 근본적인 선수관리법에 대한 의문이 제기될 정도다. 이번에는 포르투갈 출신 공격수 디오고 조타(24)가 다쳤다. 2...naver.me 핵심 전력 부상으로 정상적인 경기력 가동이 불가능해질 수도 있고 조제 모리뉴 감독의 토트넘 홋스퍼가 스쿼드를 정상 가동하면 승리의 기회를 잡아 리그 1위를 굳건히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Anfield Rd, Anfield, Liverpool L40TH 영국 vs 레스터, 1220 (일) 23:15 한국시간

의외로 선전하고 있는 리그 상위팀 레스터시티 FC팀의 조 편성은 토트넘이 낫지만 결코 방심할 수 없는 상대다.[엑스포 뉴스 김종현 인턴기자] 레스터시티가 유럽 대항전에 나서자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레스터시티는 11일(한국시간) 레스터시티 경기장에서 열린 202021시즌 UEFA 유로파리그 G조 최종전 AEK 아테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 조 1위로 32강에 진출했다. 레스터시티는 11분에 폭발한 젱기스윈데 n.news.naver.com 레스터시티를 이끌고 있는 글렌 호들 감독이 토트넘의 레전드로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를 평가하는 코멘트도 인상적이다.토트넘의 조제 모리뉴 감독이 11일 유럽 앤트워프와의 정규리그 경기에서 승리한 뒤 그라운드를 나서고 있다. 로이터연합뉴스 토트넘 레전드의 글렌 호도르가 조제 모리뉴 감독의 토트넘 축구가 재미없는 미식축구라는 비판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친정팀들에 대한 애정을 강하게 표시하며 모리뉴 감독의 축구에 존경을 표시했다.허들은 11일 B n.news.naver.com 팀의 대표 공격수는 제이미 버디(리그 8골) 11월 말까지 선두 다툼을 벌일 정도로 위협적이었으나 12월 1일 강등권 풀럼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해 시즌 순위 4위에 오르며 반전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과 마찬가지로 경기 일정이 잡혀 있어 다음주 일요일 맞대결에서 각 팀의 위상이 어떤 상태에서 결정될지도 기대된다.782 High Rd, Tottenham, London N170BX 영국 오늘부터 시작되는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토트넘 리버풀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 일정에 대해 알아봤다. 유럽 대항전 등 경기 수가 많아 부상, 체력 안배 등을 고민하며 지난 경기에 선발 출전하지 않았던 리그 득점 2위 손흥민의 활약을 기대한다.

눈 오는 일요일 편안하고 안전한 주말 보내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신청서 작성부터 경정청구까지(이직, 연령계산, 기간, 확인방법 등)

●인천여행, 백령도 2박 3일 여행일정 추천

당일배송료 키니 섹시 화이트 모노키니 풀 파티 비키니로 강추! 어반벨 섹시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