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 세탁 및 관리법

 # 수건 관리법

오늘은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몇 가지 타올 블랭킷의 씻는 방법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세탁법
수건은 많은 양의 물로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건은 '파일'이라는 천이 융모처럼 튀어나와 있는 입체적인 조직이기 때문에 흡수성이 뛰어난 직조이지만, 양날의 칼처럼 그만큼 노출되어 먼지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줄이려면 물건을 많이 해서 면끼리의 마찰을 줄이거나 울 코스처럼 천천히 돌면서 마찰을 줄이는 것이 먼지를 줄이기도 합니다.
수건은 삶는 게 나아요?
수건을 삶아서 사용하면 수건의 나뭇결이 딱딱해져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지 않고, 무엇보다 면사 수건이 금방 낡는 원인이 된다고 해요.
그렇다고 해서 삶지 않고 사용하면 오염도 신경이 쓰이고, 여름에는 냄새도 고민입니다.

끓이는 대신 이렇게 해보세요^^(제가 사용중인 방법입니다)
팔팔 끓는 물에 과탄산소다를 2잔 정도 넣고 세탁이 필요한 수건을 30분 정도 그대로 담가 두었다가 세탁해 보십시오.
살균작용은 물론 표백효과 도 있어서 삶지 않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타월엔 섬유유연제 사용 는 피해주십시오.
수건의 목적은 물기 흡수입니다.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흡수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다량의 유연제는 피부에 오히려 자극을 주기 쉽고, 무엇보다 수건 보풀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건조기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이상해요?
수건 봄의 프리미엄 페이스타올처럼 두꺼운 수건은 건조기를 이용하여 건조하면 항상 새 것처럼 매끄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호텔 수건 같은 상큼함을 느끼고 싶다면 답은 건조기입니다
건조기가 없는 경우 널기 전에 탁탁 털어서 양손으로 두들겨서 빨래에 눌린 파일을 뭉치지 않게 정리하고 말리면 어느 정도 파일이 살아납니다.
또 그늘에서 바람에 말리면 햇빛 건조보다 부드럽게 말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건조기)는 이길 수 없어요.
5. 프리미엄 타올 (200g)과 라이트 타올 (150g)의 비교
사진에서 보셨듯이 접혀있는 부피로 비교가 되듯이 면사의 미세한 정도(중량) 정도의 차이입니다.
프리미엄 타월은 타월의 촉감과 피부를 감싸는 따뜻함?흡수력이 라이트에 비해 더 뛰어납니다.
일반 수건의 두께를 가진 라이트도 프리미엄 타올과 동일한 면사(코마 면100% 40수)를 사용하여 제품의 퀄리티는 동일한 제품입니다.
라이트 타월은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며 건조가 빨라 수건 사용량이 많고 세탁량이 많으신 분이나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는 집에서 빨리 수건을 건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6. 발 매트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습니까?
TWB 발매트는 호텔에서 사용하는 발매트 타입으로 미끄럼 방지가 없는 순수 수건으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고급 면사로 튼튼하게 제작된 타올 봄 발 매트는 타올 봄 페이스 타올과 함께 꼭~~ 사용하시기를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온 세계의 타월 업자에게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독일제 크로스 헤밍기라는 기계를 써서 만들어진 타월은 마무리가 산뜻한 대신 단점이 생기는 것입니다.
세탁 전에는 그렇게 튀어나왔는데, 이 부분을 봉제 불량이라고 생각하고 잘라 버리면 봉제가 풀릴 수 있습니다.
꼬리처럼 튀어나온 부분은 세탁하면 말려들어 보이지 않게 되므로 그대로 두고 사용하십시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신청서 작성부터 경정청구까지(이직, 연령계산, 기간, 확인방법 등)

●인천여행, 백령도 2박 3일 여행일정 추천

당일배송료 키니 섹시 화이트 모노키니 풀 파티 비키니로 강추! 어반벨 섹시모델